이전 다음

E720

축정렬 및 정밀계측 시스템
이지레이저 E720 은 E710 시스템에 다용도 레이저 발신기 D22 및 모든 측정 소프트웨어를 추가하여 더욱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E720 은 평탄도, 뒤틀림, 파이프와 축의 직진도, 베어링 플레이 점검, 진동값 점검, 소프트풋 점검, 설비의 측정 및 정렬 등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결과를 즉시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 및 20축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 0.001mm 정밀도 (1/1000mm)
☞ 최대 20미터의 축간 거리
제품문의

설비의 상태를 초기 단계부터 올바르게 유지

이지레이저 E720 은 유지보수 전문가를 위한 올인원 얼라인먼트 솔루션입니다. 축 정렬은 물론, 설비의 토대 기반과 평탄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점검작업들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 / 2축 시준축 센서 및 20축 이동축 센서 탑재

 

기계 설비의 설치는 대개 토대 작업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만약 토대 기반이 평탄하고 수평이 맞다면 이후의 기계 설치 및 정렬에도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이지레이저 E710 에 범용 계측 솔루션까지 추가로 결합한 E720 시스템을 활용하면,

단순히 설비 자체의 정렬만이 아니라 아래와 같은 다양한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720 시스템에 포함된 측정 유닛은 포인트 레이저 및 PSD 기술을 사용하므로, 단순히 회전 기계의 축을 정렬하는 것만이 아니라
훨씬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측정 프로그램을 내장

이지레이저 E720 에는 수평 및 수직/플랜지에 설치된 기계의 축 정렬, 소프트풋 점검, 머신 트레인, 카던/옵셋에 설치된 기계의 축 정렬과 같은 축 정렬용 측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진도, 평탄도/뒤틀림, 수평도, 평행도 측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액세서리를 추가할 경우 시브/풀리를 디지털로 실시간 정렬하고 진동 수준을 측정할 수도 있어, 다른 어떠한 제품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 대형 디스플레이 유닛과 무선 측정 유닛은 장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신뢰성이 높고 견고한 설계를 자랑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빠르며 효율적인 측정E720-12-0955-In_case.jpg

이지레이저 제품의 사용은 매우 간단합니다. 측정 면 위에 측정용 장비를 올려놓고 화면상의 지시에 따라 단계별로 측정을 진행하여 측정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레이저 E720 을 사용하여, 샤프트의 직경과 관계없이 소/중/대형 크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회전 설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유닛 (레이저/디텍터) 은 무선 기능을 지원하여 작업 중에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샤프트를 40도씩만 회전해도 측정값을 등록할 수 있으며, 측정 유닛이 샤프트의 어느 위치에 있건 실시간으로 샤프트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을 포함한 총 14개국 언어를 지원하여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