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XT660

이지레이저의 중급 레이저 축 정렬 시스템
XT660 은 크로스 플랫폼 기반의 최신 축정렬 제품입니다. 다양한 휴대장비를 자유롭게 활용하여 축정렬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선 측정 유닛, 듀얼 레이저 시스템 및 10축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 0.001mm 정밀도 (1/1000mm)
☞ 최대 20미터의 축간 거리 측정 가능
제품문의

XT660 – 도트 레이저 기술을 통한 더욱 다양한 활용성

 

라인 레이저를 사용하는 XT440 장비와는 다르게 XT660 에는 도트 레이저 기술이 적용되어, 더 큰 대형 설비나 더 넓은 범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한 오정렬시에도 더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며, 설비 토대의 뒤틀림 및 베어링의 간격 등 추가적인 측정이 가능합니다.

 

듀얼 레이저 시스템 / 시준축 센서 및 12축 이동축 센서 탑재


 

sweep.jpg

 

 

  연속 스윕 측정

XT660 은 연속 스윕 측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샤프트를 회전하는 동안 자동으로 측정값을 기록하므로 한번의 축 회전만으로 수백개의 측정점이 기록되며, 많은 측정값에 따른 높은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측정 유닛이 축의 어느 위치에 있건 축의 회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다양화

XT 제품군은 환경 방호 및 편의를 제공하는 Easy-Laser® XT11 디스플레이 유닛의 포함 여부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화상 카메라가 내장된 전용 디스플레이 유닛을 함께 구매 / 혹은 자신의 스마트폰/태블릿을 사용하여 측정 가능) 측정용 앱은 iOS 혹은 Android 기기, 태블릿 혹은 스마트폰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여 특정한 작업 방식에 구애받지 않게 해 줍니다.

 

라이센스 고민 끝

XT 제품군은 측정 유닛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며, XT 측정 앱으로도 동일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측정 앱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라이센스를 매번 갱신할 필요가 없으며, 제품의 하드웨어만 갖고 있으면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설계 및 장시간의 배터리 수명

XT 제품군은 IP66 및 IP67 의 방수, 방진을 제공하여, 거친 환경에서도 최상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16시간의 장시간 측정이 가능하여,아무리 어려운 작업이라도 충분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디스플레이 미포함시 3.8kg, 디스플레이 포함시 7.2kg 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ir-camera-easylaser.jpg

강력한 문서화 기능

Easy-Laser® XT11 디스플레이 유닛에는 13 MP 카메라 및 열화상 카메라 (IR)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얼라인먼트 작업 이전/이후에 열화상 사진을 촬영하여 문서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보고서는 두가지의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측정 결과를 엑셀 파일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닫기